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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here on Spiral Stairs

지속가능경영

제보센터

에코텍 알엠은 모든 이해관계자의 상담, 의견, 그리고 고충사항을 열심히 청취하여 인권보호, 근로환경 개선, 법률 및 윤리강령 준수,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제보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에코텍 알엠의 제보센터는 빠른 해결을 위해 접수, 해결, 피드백의 단계를 따라가며 제보된 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보 가능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윤리강령 및 법규 위반 사례

  2. 부패 사건

  3. 인권 침해 및 직장 내 괴롭힘 사례

  4. 거래 불만 및 공정거래 위반 사례

  5. 고충사항

  6. 기타 위법 행위 및 부당행위 사례

에코텍 알엠은 제보자의 보호를 위해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법무팀 및 감사팀에서 직접 접수하고 결과를 통보합니다.

  2. 제보자의 신분과 제보내용을 비밀로 유지하도록 철저히 관리합니다.

  3. 정당한 제보에 따라 제보자의 신분에 불이익이나 차별이 발생하지 않도록 합니다.

  4. 제보로 인해 불이익을 받은 경우, 해당 사안에 대한 시정 및 보호를 요청할 수 있으며, 불이익 최소화를 위해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을 약속합니다.

  5. 조사 과정에서 협조한 분들에게도 동일한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진술이나 자료 제공 등을 활용합니다.

  6. 위법 행위에 가담한 사람이 자진으로 신고할 경우, 제재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에코텍 알엠은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며, 지속적인 기업 문화 개선과 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보처리절차

신고내용 확인

신고내용 검토

신고내용 조사

신고내용 조치

제보하기

이메일을 통해 제보하실 수 있습니다.

ecocsk2005@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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