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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가능경영
제보센터
에코텍 알엠은 모든 이해관계자의 상담, 의견, 그리고 고충사항을 열심히 청취하여 인권보호, 근로환경 개선, 법률 및 윤리강령 준수,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제보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에코텍 알엠의 제보센터는 빠른 해결을 위해 접수, 해결, 피드백의 단계를 따라가며 제보된 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보 가능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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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강령 및 법규 위반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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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패 사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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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권 침해 및 직장 내 괴롭힘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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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 불만 및 공정거래 위반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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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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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위법 행위 및 부당행위 사례
에코텍 알엠은 제보자의 보호를 위해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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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무팀 및 감사팀에서 직접 접수하고 결과를 통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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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보자의 신분과 제보내용을 비밀로 유지하도록 철저히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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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당한 제보에 따라 제보자의 신분에 불이익이나 차별이 발생하지 않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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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보로 인해 불이익을 받은 경우, 해당 사안에 대한 시정 및 보호를 요청할 수 있으며, 불이익 최소화를 위해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을 약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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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 과정에서 협조한 분들에게도 동일한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진술이나 자료 제공 등을 활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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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법 행위에 가담한 사람이 자진으로 신고할 경우, 제재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에코텍 알엠은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며, 지속적인 기업 문화 개선과 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보처리절차
신고내용 확인
신고내용 검토
신고내용 조사
신고내용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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